청주에 도착했어요!

조회 수 892 추천 수 0 2017.01.14 13:26:14
제목 신박하게 하고싶었는데 어렵네요 ㅋㅋ
집에도착해서 푹쉬고
지금은 과외가는 버스안입니다! 그다음날은 부산으로 가는데
이렇게 바쁘게 살아도 일주일동안 물꼬한건 정말 후회가 되지않아요!! 너무너무 행복했어요! 정말로! 다시애들이랑 놀고싶네요 ㅠㅠ
갈무리글에 제가 여러분들께 하고싶은말 다 남겨놓았는데
부끄러워서 마지막 갈무리때 말도 못했네용 ..
휘령 휘향쌤 준비하시느라 사진찍으시느라 고생 많으셨고
기표쌤 삼촌도 너무 감사드려요!
새끼일꾼들도 그냥 다 너무너무 좋았고
정환 오빠 덕분에 살은 빠지지 않았네요 ㅎ,, (감사해요 ㅋㅋ)
우리 예경 예지 경민 현택 소연이도 너무 수고했어!
마지막으로 옥쌤 건강하셔야 합니다!! 이야기 더 많이 나누고 싶어요❤️
그리고 12명의 친구들도 너무 보고싶을것같아! 앞으로도 이쁘게 자라렴~
글이 길어졌네요 ㅋㅋ 저 이번에 갈무리때는 안울었어요!
앞으로 울보는 현택샘과 예지샘이 맡는걸로 ^ㅇ^

그럼 6월에 봬요! 사랑합니다~~

김예지

2017.01.14 13:54:32
*.247.76.207

민혜샘 정말 수고많았습니다!! 다음 일정에는 안우는걸로 할게요...낼부터 다시 화이팅해봅시당~~~

김민혜

2017.01.14 18:54:59
*.234.157.158

하잇! 물꼬처럼 성공적으로!

민성재

2017.01.14 14:43:24
*.234.117.105

수고 많으셨오요~ 다음에도 사진 잘 부탁해요~ ^^ 

김민혜

2017.01.14 18:55:40
*.234.157.158

네^^

제 얼굴 그림 잘 보았습니다 ^^ 

다음에 꼭보자 성재야!

옥영경

2017.01.14 18:20:24
*.90.23.224

모두 가고서야 매서운 추위,

오늘도 기적을 보여준 물꼬의 날씨에 감사!

 

여긴 163 계자가 이제야 막 끝난.

윤호와 건호, 성빈이, 태수가 하룻밤을 더 묵었고,

마지막으로 남아 있던 태수마저 방금 떠남.


민폐샘, 나름 신박해, 신박해.

다시 봐서 더 고마웠어요.

맞아요, 서로 건강합시다, 얘기 많이 나눕시다.

6월에, 아니 5월에 준비모임으로!

김민혜

2017.01.14 18:56:40
*.234.157.158

좋아요 옥쌤! 

오늘 정말 추웠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

교사가 될 저희에게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정말 힘이됩니다!

사랑해요~

다은

2017.01.14 19:09:17
*.139.162.21

민혜쌤 일주일동안 수고했고 덕분에 즐거웠습니다><
6월에 꼭 다시 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언니 웃음소리그 그리워용~

현택

2017.01.14 19:40:47
*.57.225.137

민혜쌤 일주일동안 수고했고 덕분에 즐거웠습니다><
내일 꼭 다시 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누나 웃음소리그 그리워용~

다은

2017.01.14 21:26:48
*.139.162.21

왜이러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문정환

2017.01.16 00:14:43
*.44.177.165

난 '말하는대로'의 힘을 믿기에..그래서 말린거지만 뭐 본인만 좋다면야 민폐쌤..신박해신박해ㅋㅋ
고생많으셨습니다 수줍어하는 것과 피구할때의 파워풀한 모습 중에 어떤 것이 진짜인 줄 모르겠으나ㅋㅋ 참 순수한 아이같은 모습에 많이 웃음짓곤 했습니다 아이들도 그런모습에 잘 따랐던 것 같기도 하구요
부산에서의 일정도 홧팅!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물꼬를 다녀간 박상규님의 10일간의 기록 [5] 박상규 2003-12-23 47718
공지 165 계자 사진 보는 법 관리자 2020-01-16 10446
5591 6월 15일 나무날의 물꼬 - 촬영/김화자 교장선생님 imagefile 물꼬 2017-06-16 999
5590 [피스캠프] 2017년 여름 태국/유럽 시즌 프로그램 종합안내 image 피스 2017-06-08 2300
5589 연어의 날 관련 두 가지 알려드릴 사항. 연규 2017-05-30 997
5588 5월 18일 [1] 수범마마 2017-05-18 903
5587 마르디 히말 트레킹기 옥영경 2017-05-02 992
5586 봄이 오는 대해리에서. [3] 연규 2017-04-12 3223
5585 Podjęła Murzynką Mora, igysiquc 2017-02-27 2803
5584 Zarabianie ydamem 2017-01-27 3198
5583 안녕하세요 [4] 윤혜정 2017-01-26 1125
5582 드디어 뜨거운 물로 씻었습니다! [3] 윤호 2017-01-15 1007
5581 잘도착했습니다!! [5] 설경민 2017-01-14 791
» 청주에 도착했어요! [10] 김민혜 2017-01-14 892
5579 도착! [7] 최예경 2017-01-13 835
5578 잘 도착했습니다~~ [7] 김예지 2017-01-13 827
5577 한결 잘 도착했습니다! [12] 동구리 2017-01-13 819
5576 완죤 [9] 김현진 2017-01-13 839
5575 [6] 태희 2017-01-13 782
5574 [8] 수연 2017-01-13 824
5573 [11] 민성재 2017-01-13 840
5572 [11] 현택 2017-01-13 863
XE Login

OpenID Login